저는 약 2년전 인시디어스 5에 대한 게시물을 작성한 적이 있습니다.

https://allaboutmovies.tistory.com/11

 

제임스 완의 또 다른 공포 인시디어스 신작 정보

제 블로그는 장르를 안가리고 전반적인걸 다루지만 유독 호러, 스릴러에 대한 게시물이 많습니다. 물론 다른 장르들은 워낙 대중적이기에 검색으로 다양한 정보를 찾을 수 있는 반면 호러와 스

allaboutmovies.tistory.com

그때 내용중에 램버트 가족에 대해 다룰수 있다고 작성을 했는데 이번 예고편 확인 결과 일치하는것으로 밝혀졌습니다. 

인시디어스 챕터 2 마지막 엔딩 장면에서 영매 앨리스는 한 소녀의 집에 방문을 하게 됐고 무언가를 보고 놀라는 장면으로 영화를 끝마쳤습니다. 그리고 인시디어스 챕터 3와 인시디어스 4 라스트 키에서 영매 앨리스의 과거를 다루곤 했습니다. 그래서 저도 챕터 2 마지막 장면의 그 뒷 이야기가 굉장히 궁금했는데 이번 인시디어스 5 에서 다루는듯해보입니다. 

 

우선 인시디어스 5의 공식 제목은 "인시디어스 더 다크렐름"입니다. 국내에선 아마 "인시디어스 다크렐름" 혹은 "인시디어스 5"로 개봉을 할 것같습니다. 그리고 램버트 가족의 이야기로 돌아온 만큼 1편에서 램버트 달튼을 연기했던 타이 심프킨슨또한 복귀하는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. 

인시디어스 1편 당시의 타이 심프킨슨
어느덧 이렇게 성인이 됐습니다. 

참고로 이 배우는 "어벤져스 엔드게임" 장례식 장면에 등장한 적도 있습니다. (개인적으로 이 부분은 놀랐습니다.) 

그리고 인시디어스 다크 렐름의 가장 큰 변화는 바로 패트릭 윌슨이 감독직을 맡았다는것입니다. 패트릭 윌슨은 제임스 완과 굉장히 자주 호흡을 맞춘 배우로서 컨저링 시리즈와 컨저링 유니버스인 더 넌,  인시디어스 1편과 2편, 그리고 아쿠아 맨에서 주연을 맡았고 가장 최근에는 작년에 개봉한 컨저링 3 악마가 시켰다에서 워렌 신부 역할을 하기도 했습니다. 

공포영화 주연 배우의 공포영화 감독 데뷔작이라니.. 

예고편을 보면 검은 신부와 파이어 페이스를 영화에서 만나 볼 수 있을거 같아 너무 기대됩니다.

검은 신부는 지금봐도 섬뜩합니다.

지금까지 인시디어스 5 다크 렐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. 개봉 일자는 미국 기준 22년 4월 5일로 예정된 상태이며 국내에서도 비슷한 시기에 만나보실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. 추후에 정보가 공개되는 대로 더 포스팅 하겠습니다. 

+ Recent posts